AI 기반의 고객 지원 솔루션
Freshworks CSS (CS Suite)를 활용한 고객지원팀
생산성 향상 방안

2024년 5월 29일(수) 14:00 ~ 15:00 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고객 연결 강화: 지원 최적화를 위한 AI 기반 Freshworks CSS(CS Suite) 솔루션 활용”
웨비나에서 AI 기반 Freshworks CS Suite 솔루션의 잠재력을 활용하세요. 지원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상호작용을 개인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지능형 티켓 라우팅, 자동화된 응답, 예측 분석에 대해 알아보세요. 의미 있는 결과를 위해 지원 전략을 개선하세요. 저희와 함께 고객 지원팀의 생산성을 혁신하세요

PROGRAM

황동욱 지사장 | Freshworks Korea 지사장

황동욱 지사장은 현 Freshworks Korea 지사장으로 Freshdesk, Freshservice,
Freshsales 영업 및 전략제휴 총괄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전) 베스핀글로벌 SaaS 영업 총괄 및 전략제휴 총괄
- 전) Huma Consulting 대표
- 전) 코나아이 해외영업 사업부장

유지연 컨설턴트 | Freshworks Korea

유지연 솔루션 컨설턴트는 Freshworks의 제품 Freshdesk, Freshservice, Freshsales
expert로 국내 파트너사 / 고객사들이 성공적으로 도입하실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설진호 이사 | CURVC 커브

커브 설진호 이사는 Freshworks, Atlassian, SonarQube 등 업무 생산성 향상을
도와주는 다양한 솔루션을 국내 고객사 들이 성공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컨설팅 및
구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VENT하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좋은 질문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질문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주유권 모바일 쿠폰 증정

설문 조사

사전 등록 및 설문 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