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Enterprise for Digital Transformation
COVID-19 대유행과 함께 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키워드는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미래의 일이 아닌 실제 일상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더이상 막연한 미래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어딘가에서부터는 출발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을 가능한 구체화해야만 합니다.
IDC 조사에 따르면 앞으로의 미래전망(Future Scape)은 디지털 퍼스트로의 이동이 핵심 전제가 되고, 디지털 퍼스트 세상에서 일상과 업무를 향상시키고 바람직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의 역량과 확정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IT는 개별적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이 아닌 전략적 역량에 의해 복합적으로 융합되어 시너지를 낼 것이며, 전략적 연결을 통해 미래의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리더십과 거버넌스가 구현될 것입니다.
비즈니스와 디지털 아키텍처가 하나가 된 세상에서 IT만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없듯이 비즈니스 또한 IT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이번 ACC+ 2022를 통해 불확실했던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보다 명료하게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찾아가시기를 바랍니다.
PROGRAM
미래의 디지털 경험은 제일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The Future of Digital Experiences is at the Edge.)
에지오 | 김재현 한국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