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 Intelligence를 통해 업무 효율을 올리는 방법
플래티어 IDT사업부문 SA팀 ITS2파트
‘투 두 리스트’가 도통 줄어들지 않는 와중 효율성이 떨어지는 일을 해야 할 때면 ‘누가 이것만 대신해 줬으면…’ 이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맥킨지(McKinsey) 보고서에 따르면 70%의 직원이 업무량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AI와 업무를 나누길 희망한다고 합니다.
아틀라시안 인텔리전스(Atlassian Intelligence, 이하 ‘AI’)는 이처럼 보다 능률적으로 일하기를 바라는 여러분을 위해 아틀라시안에서 자사의 AI 모델과 OpenAI로 개발, 2023년 12월 출시한 ‘가상 팀원’입니다.
‘AI’는 지라 소프트웨어(Jira Software), JSM(Jira Software Management), 콘플루언스(Confluence), 빗버킷 (Bitbucket) 등 기업이 현재 사용 중인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제품군의 데이터를 학습해 조직 맞춤형 내용을 구성 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데모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또 하나의 팀원 ‘AI’가 어떤 식으로 일을 더 효율적으로 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찬찬 히 소개해드립니다. 업무 시간을 단축하고 팀워크를 높이는 새로운 방식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 기업 플래티어의 IDT사업부문은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모든 기업에 컨설팅, IT 인프라 구축, 교육, 코칭에 이르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한국 기업 중 최초로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등급을 획득했고, 현재까지 해당 등급을 국내 최장이자 최대 규모로 유지하는 파트너사입니다. 600여 기업의 아틀라시안 도입·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플래티어 IDT는 아틀라시안 이외에도 퍼포스(Perforce)-형상·버전 관리, 트라이센티스(Tricentis)-테스트 자동화 등의 제품을 취급하며 각 기업 환경별 최적의 데브옵스를 구현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