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솔루션

불확실성 시대에서의 CX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

[세션 1] 환영사 및 Zendesk 소개

[세션 2] 불확실성 시대의 CX 성장 전략

[세션 3] EX(직원 경험) 전략

불확실성 시대에서의 CX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및 경쟁력 강화 전략

급변하고 있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불확실성으로 인한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Zendesk는 신뢰와 연결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고객 관계 중심의 대화로 탁월한 고객 경험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AI 자동화와 협업, 직원 역량 강화 및 효율성증대, 고객 데이터를 통한 의사 결정 및 애자일 운영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경쟁력을 강화 할 수 있는 전략 및 실행 방안, 다양한 고객 성공 사례를 Zendesk CX Day 에서 제시했습니다.

ZDNET Korea에서는 현장을 찾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Zendesk CX Day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단독 공개합니다.어려운 변화의 시기 속에서 미래의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모색해 보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Speakers

환영사 및 Zendesk 소개

김 지 현 대표

ZENDESK KOREA

불확실성 시대의 CX 성장 전략

이 수 원 솔루션 컨설턴트

ZENDESK KOREA

EX(직원 경험) 전략

최 지 수 영업대표

ZENDESK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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