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days00
hours00
minutes00
seconds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는 기술과 전략의 융합에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비즈니스 전략의 융합을 위한
글로벌 B2B 컨퍼런스 CIS 2024
AI를 비롯해 최신 기술들이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제 비즈니스 성공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한 분야의 특화를 뛰어넘는, 넓은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융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ZDNET Korea에서는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IT, 재무, 경영, 마케팅 등 특정되어 있는 업무 경계를
뛰어넘어 디지털 기술과 비즈니스 전략의 시너지를 모색할 수
있는글로벌 B2B 컨퍼런스 CIS 2024를 개최합니다.
IT와 마케팅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확인하고, 업계 리더들과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들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PROGRAM
등록 확인 및 입장
Break
Lunch Break
Break
Lucky draw
등록 신청 안내
※ VAT포함 가격 기준
얼리버드 사전등록 이벤트
-
77,000원
선착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가 마감되기 전에 서두르세요!)
사전등록
-
110,000원
일반 사전등록
(중식 및 다과 제공)
현장등록
-
198,000원
당일 등록데스크에서 접수
(사전등록 인원에 따라 현장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체등록
-
별도문의
10인 이상 사전등록 시 할인혜택
문의 : event@zdent.co.kr
EVENT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장 참석 이벤트
부스 투어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
FAQ
- 문의처
ZDNET Korea 행사 사무국 (행사 관련 문의)
연락처 : 02-330-0164, 0165/ E-mail : event@zdnet.co.kr
ZDNET Korea 경영지원팀 연락처 (입금 및 세금계산서 처리 등)
연락처 : 02-330-0100 / E-mail : fin@zdnet.co.kr
-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은 무엇인가요?
사전등록은 행사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등록하시는 경우 해당됩니다. 인원이 제한된 행사이므로 현장에서는 등록이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현장 참여 시 어떤 것들이 제공 되나요?
현장 참가자에게는 발표자료집(행사 후 다운로드), 호텔식 도시락, 무료 주차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기업들의 전시 체험 부스 참여 및 네트워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참관비는 어떻게 납부 해야 하나요?
참관비는 등록페이지를 통해 카드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행사 사무국으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진행 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입금 확인 후 7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참석자 또는 참석인원이 변경될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참석자가 변경되는 경우 행사 사무국으로 관련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참석 인원이 변경되는 경우 결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등록 내용을 취소한 후 재등록해야 합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최종 등록 확인메일을 실수로 지워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행사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등록 확인 메일을 다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행사 당일 주차지원은 되나요?
무료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 점심식사는 제공되나요?
사전등록 참석자 전원에게 중식이 제공됩니다.
- 사전 등록자 대신 다른 사람이 참석해도 되나요?
등록하신 분의 명함을 지참하실 경우 대리 참석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등록 중에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에러메세지 화면을 그대로 캡쳐하신 후, event@zdnet.co.kr로 보내 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온라인 등록 에러]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등록 시 작성했던 정보를 고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기존의 정보와 정정된 정보를 등록번호/이름과 함께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기타 질문사항이 있다면 어디에 문의하나요?
행사 사무국으로 메일 혹은 연락 주시면, 질문사항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