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ve IT Future : Journey of IT Strategy
현재 수많은 산업들 중에서도 IT산업은 매우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업무 환경의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으며, 글로벌 경제 위기로 인한 경기 침체는 산업 생태계 전반에 걸친 전환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Chat GPT와 같은 첨단 기술들의 등장은 산업과 경제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에도 큰 변화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올해 20회를 맞이하는 ACC+ 2023 컨퍼런스에서는 ‘Relive IT Future: Journey of IT Strategy’를 주제로 Chat GPT와 같은 첨단 기술이
어떻게 우리의 산업과 경제 그리고 삶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디지털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성공적인 IT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PROGRAM
Registration
Break
Lunch Break
Track B
Break
Break
Lucky draw
등록 신청 안내
※ VAT포함 가격 기준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얼리버드 사전등록 이벤트
-
선착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추후 일반 사전등록 가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
일반 사전등록
(중식 및 다과 제공)
현장등록
-
당일 등록데스크에서 접수
(사전등록 인원에 따라 현장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체등록
-
10인 이상 사전등록 시 할인혜택
(문의 : event@zdent.co.kr)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행사 당일 현장 등록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등록 금액 : 165,000원
EVENT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풍성한 경품! ※이벤트 경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주최측에서 부담합니다.
얼리버드 사전 등록 이벤트
얼리버드 입장 이벤트
부스 투어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FAQ
행사에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 문의처
ZDNET Korea 행사 사무국 (행사 관련 문의)
연락처 : 02-330-0164, 0165/ E-mail : event@zdnet.co.kr
ZDNET Korea 재경팀 연락처 (입금 및 세금계산서 처리 등)
연락처 : 02-330-0100 / E-mail : fin@zdnet.co.kr
-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은 무엇인가요?
사전등록은 행사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등록하시는 경우 해당됩니다. 인원이 제한된 행사이므로 현장에서는 등록이 불가할 수 있으니 가급적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현장 참여 시 어떤 것들이 제공 되나요?
현장 참가자에게는 발표자료집(행사 후 다운로드), 호텔식 도시락, 무료 주차권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기업들의 전시 체험 부스 참여 및 네트워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참관비는 어떻게 납부 해야 하나요?
참관비는 등록페이지를 통해 카드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행사 사무국으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진행 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입금 확인 후 7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참석자 또는 참석인원이 변경될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참석자가 변경되는 경우 행사 사무국으로 관련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참석 인원이 변경되는 경우 결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등록 내용을 취소한 후 재등록해야 합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최종 등록 확인메일을 실수로 지워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행사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등록 확인 메일을 다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행사 당일 주차지원은 되나요?
무료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 점심식사는 제공되나요?
사전등록 참석자 전원에게 중식이 제공됩니다.
- 사전 등록자 대신 다른 사람이 참석해도 되나요?
등록하신 분의 명함을 지참하실 경우 대리 참석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등록 중에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에러메세지 화면을 그대로 캡쳐하신 후, event@zdnet.co.kr로 보내 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온라인 등록 에러]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등록 시 작성했던 정보를 고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기존의 정보와 정정된 정보를 등록번호/이름과 함께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
- 기타 질문사항이 있다면 어디에 문의하나요?
행사 사무국으로 메일 혹은 연락 주시면, 질문사항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 02-330-0164, 0165 / 문의 메일 : event@zdnet.co.kr